삼성카드 브랜드평판리포트
삼성카드는 1983년 설립된 이후 여신전문금융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력사업은 카드사업부문, 할부리스사업부문 및 기타부문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케팅 및 영업기획 조직과 지역거점을 토대로 카드상품개발, 회원유치, 회원 및 가맹점 연계 마케팅 등 영업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신용카드에서 현재 약 1,175만의 개인 및 법인 회원과 277만개의 가맹점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마케팅과 창의적인 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였다.
동사는 마케팅 및 영업기획 조직과 지역거점을 토대로 카드상품개발, 회원유치, 회원 및 가맹점 연계 마케팅 등 영업 활동을 수행하고 있음.
동사는 신용카드에서 현재 약 1,175만의 개인 및 법인 회원과 277만개의 가맹점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마케팅과 창의적인 상품 및 서비스를 출시하였음.
삼성카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분석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022년 3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현대카드 2위 삼성카드 3위 신한카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2월 7일부터 2022년 3월 7일까지의 국내 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4,914,15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참여와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 사회공헌 지표를 측정하였다. 지난 2월 신용카드 브랜드 빅데이터 30,926,078개와 비교하면 12.90% 증가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서, 브랜드 빅데이터를 평판 알리고즘 분석으로 만들어진 지표이다.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은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의 출처와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 이슈에 대한 커뮤니티 확산, 콘텐츠에 대한 반응과 인기도를 측정할 수 있다. 금융기관에 대한 소비자보호 평가지표와 CEO 활동에 대한 평가지표, 한국브랜드모니터의 브랜드채널 마케팅평가도 포함했다.
2022년 3월 국내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순위 결과는 현대카드, 삼성카드, 신한카드, 롯데카드, 하나카드, 우리카드, KB국민카드, NH농협카드, 비씨카드 순이었다.
신용카드 브랜드평판 2위를 기록한 삼성카드 ( 대표 김대환 ) 브랜드는 참여지수 1,115,588 미디어지수 839,082 소통지수 1,166,794 커뮤니티지수 2,771,504 사회공헌지수 117,798 CEO지수 124,158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134,924로 분석되었다. 지난 2월 브랜드평판지수 5,222,697과 비교하면 17.47% 상승했다.
참여지수 1,115,588
미디어지수 839,082
소통지수 1,166,794
커뮤니티지수 2,771,504
사회공헌지수 117,798
CEO지수 124,158
삼성카드 브랜드평판 소비자평가
신뢰 평가
소통 평가
호감 평가
사회공헌 평가
브랜드 평가
CEO 평가
삼성카드 브랜드평판 리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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