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브랜드평판리포트
코미디언 출신 MC, 방송인이며 대한민국의 국민 MC이다. 1991년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데뷔했다. 국민MC라는 별명으로 국민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유재석 브랜드평판리포트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2022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이승기 3위 홍현희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22년 3월 2일부터 2022년 4월 2일까지의 예능인 50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9,207,74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참여와 소통량, 소셜에서의 대화량을 측정하였다. 지난 3월 예능인 브랜드 빅데이터 44,596,257개와 비교하면 12.08% 줄어들었다.
브랜드평판지수는 브랜드 빅데이터를 추출하고 소비자 행동분석을 하여 참여가치, 소통가치, 미디어가치, 소셜가치로 분류하고 가중치를 두어 나온 지표이다.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지수에서는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였다. 브랜드평판에디터가 참여한 브랜드모니터분석와 한국브랜드포럼에서 분석한 브랜드가치평가도 포함했다.
2022년 4월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유재석, 이승기, 홍현희, 김종국, 강호동, 김희철, 송지효, 김종민, 신동엽, 하하, 이상민, 서장훈, 김준호, 안정환, 김성주, 박명수, 이광수, 이수근, 김동현, 이경규, 김구라, 김민경, 허재, 이동국, 정형돈, 박나래, 송은이, 이천수, 김영철, 차태현 순으로 분석되었다.
예능방송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유재석 브랜드는 참여지수 465,848 미디어지수 481,907 소통지수 665,490 커뮤니티지수 606,3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219,576으로 분석되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162,572와 비교하면 2.64% 상승했다.
참여지수 465,848
미디어지수 481,907
소통지수 665,490
커뮤니티지수 606,331
-
admin1112022-02-25 14:24:13
-
admin1232022-02-25 14:12:34
유재석 브랜드평판 소비자평가
호감
인기
사회공헌
매력
실력
브랜드평판 리스크
123
232
4,214
12,323
424